20대여자실비보험 알고 점검해봐요

11.03 - Dailey (맘모톰 수술후기)

분의 여자 원장선생님께서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진료 순서대로.. 초음파 검사를 받는데 원장 선생님께서 직접 초음파를 해주시면서 혹에 대한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시는데 좀 충격적인건.. ㅠㅠ오른쪽 가슴에만 혹이 있는줄 알고있었는데 왼쪽에도 2개의 작은 혹이 있더라구요.. (충격..) 초음파 검사가 끝나고.. 선생...


모두가 주인공인 시간_6월 배나시M 토크파티 강연 후기_인생점 ㅋㅋㅋ
모두가 주인공인 시간_6월 배나시M 토크파티 강연 후기_인생점 ㅋㅋㅋ

강조했나봐요 ㅋㅋ처음 배나시에 오시는 선생님들까지 모두가 하나가되어 ㅋㅋ각종 물품까지 다 옮기고 ㅋㅋ난리였답니다 이날따라 선물도 많아서 ㅋㅋㅋ 배나시에 와주신것만 해도 감사한데 ㅜㅜ 저희가 미리 준비하고 맞아드렸어야하는데 다시한번 죄송하고 넘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재무보고서 핀북 FINBOOK 드디어 받아보다!
재무보고서 핀북 FINBOOK 드디어 받아보다!

봄인가봐요 ㅎㅎ 오늘 금요일인데, 일주일동안 정말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 (저포함..ㅋㅋㅋ힘든 일주일이었네요ㅠㅠ) 회사 입사하고 업무 담당한지 벌써 2년...3년차.. 말도 안돼..ㅠㅠ 저 처음 입사했을 때 다른 부서 젊은 여자 선배가 저랑 딱 3년차이 났었는데 되게 업무 잘하셔서.. 똑뿌러지게 일하신다.. 나...


여성 유방섬유선종 시술:맘모튬시술
여성 유방섬유선종 시술:맘모튬시술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맘모튬보다 더 최신식인 엔코로 해주신다더라구요 상처도 적고 시술시간도 짧고 요로케 몇가지 설명을 해주시고 수술 날짜를 잡은뒤 왔죠 드디어 수술당일! 금식하고 오라고 하셔서 못먹는김에 그냥 스케일링이나 하고 수술하러가자 해서 신랑하고 나란히 손잡고 치과먼저갔죠! 저는 사실 교정...


[20대 저렴한 건강 보험 문의]20대 여성 적합한 보험추천,20대 의료실비보험 어디가 좋은가?

말씀하시나봐요. 어머님은 여유가 없으셔서 저보고 보험하나 준비하라고 하시는데... 이제 회사에 입사해서 돈 나갈일도 많고 여유가 없는데 자꾸 말씀하시니...믿음도 가는것 같아 이렇게 상담 올립니다. 보험이 없는 20대 사회 초년생에게 적합한 보험상품은 무엇이고?... 보험료는 어느 정도가 적당한지...


돈이 '1순위'가 되지 않는 인생을 위하여 지금 해야 할 일들

저는 20대 초중반 후배들에게 강조하곤 합니다. 돈은 네 인생에서 소중한 것 열손가락 안에 든다. 다만, 그 순위는 절대 5위안으로 들어오게 해선 안된다. 죽어도 1위에 두어서는 안된다는 걸 명심해라. 살다보면 돈이 <1순위>가 되는 순간이 옵니다. 인정하기 싫어도 어쩔 수 없는 순간이 있지요. 죽을 병에...


[보험] 자동차 보험 꿀팁! 자동차 보험 방법 추천, 자동차 보험들때 꼭꼭 확인하셔야 할 사항!

벌써 20대 중반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여전히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고요. 그러기에 보험은. 저를 오랜시간 믿고 신뢰하고 있고, 제 심히 디테일한 성격을 알고 있는, 매우 가까운 지인들만 의뢰받아서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그것은 제가 불가피하게 도와줘야하는 통로이기에 제 지인들 추천해줄때도 저렴하고...


Re: 저도 ㅅ화재와 ㅅ생명에 한방씩 탕탕~

저는 20대 후반 곧 서른을 바라보는 여자구요, 실비보험 정액보험 합해서 3개 가입하고 그 중 2개에 맞았어요^^;; 1. 2005년이 되자 마자 홈쇼핑 채널을 지나가다가 눈이 번득여서 실비보험으로 상해를 하나 들었어요. 한의원 등등의 특약이 붙어있었지요. 월 만원이 안되는 소멸형 보험이었고, 제가 회사에 심하게 몸...


Re:32세 싱글남의 10년 재테크 경험담입니다.

메리츠 실비보험 : 15만원 - 푸르덴셜 종신보험 : 13만원 - 주택청약저축 : 10만원 - 국민건강보험 : 평균 28만원(그때그때 다름) 총 66만원 이건 실수하시는것 같네요. 32살에 종신보험을 든것 자체가 보험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으신거 같습니다. (혹시.. 설계사 말대로 종신보험은 일찍들어야 보험비가 싸다고...


허리를 삐끗

다른여자환자가 무슨주사를 맞는지 아~~하며 여려번 비명까지 지르더라구요 그소리에 제가 겁나고 무서웠습니다 사진촬영과 주사로 4만얼마가 나왔습니다 .. 의료보험까지도 안된다고하네요.. 그리고는 내일도 또 나오라며 내일은 주사를 맞으면 한시간반에서 두시간가량은 침대에 누워있다 가셔야한답니다.. 의아한점...


Leave a Comment: